• NOW 센터

2024년 지역 맞춤형 홍보 지원 사업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가사종합센터 댓글 0건 조회 67회 작성일 24-09-30 10:06

본문

303ae4712cc3add3bab603b424a1d343_1727658427_9186.png
 



안녕하세요.

지역 맞춤형 홍보 지원 사업 진행사항을 공유합니다.

 

지역 맞춤형 홍보 지원 사업은 제공기관의 홍보를 직접 지원하기 위해 센터에서 실시한 사업입니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총 14개 제공기관의 홍보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 사업이 작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온라인 기반의 홍보가 많아졌다는 점입니다.

 

절반 가량의 기관에서 현수막, 전단, 리플렛 등 기존의 오프라인 광고와 더불어 온라인 광고도 함께 실시했습니다.

온라인 광고만 진행한 곳도 있습니다

매체로 보자면, 당근마켓 광고가 가장 많았고 블로그 등의 다른 SNS를 활용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유라이프와 희망나눔 사회적협동조합 등은 당근마켓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아래는 (주)유라이프의 광고 캡쳐 화면입니다.

303ae4712cc3add3bab603b424a1d343_1727658234_4137.png

 


든든피플과 지메나 코리아는 블로그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든든피플은 가사서비스 체험단을 모집해, 체험단이 수기를 블로그에 작성하도록 했습니다

더불어, 해당 내용을 가공해 인스타그램, 유튜브에도 업로드 예정이라고 합니다.

303ae4712cc3add3bab603b424a1d343_1727658048_2983.png
  

**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위 블로그 캡쳐의 전체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jsrsoda/223539860365 

 


미디어 환경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개개인이 주로 노출되는 미디어가 다 다르기 때문에 이에 맞춰, 홍보 수단도 다양하게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올해 지역 맞춤형 홍보 지원 사업을 진행한 기관의 홍보 방법들을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